찌개, 다음날 전자레인지 돌려도 위험…100도에도 살아남는 ‘식중독 균’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4110121991찌개, 다음날 전자레인지 돌려도 위험…100도에도 살아남는 ‘식중독 균’“김치찌개는 하루 지나야 더 맛있다”는 익숙한 통념이 여름철에는 오히려 식중독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지적이 나온다. 한 번 끓인 찌개라도 상온에 오래 두면 일부 세균의 포자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