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서울 졌으니 졌다고? 72%당선 역대급”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munhwa.com/article/11595410?ref=newsstand[속보]민주당“서울 졌으니 졌다고? 72%당선 역대급”6·3 지방선거 결과에 대해 당 지도부 책임론이 이는 가운데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은 14일 “이번 지방선거 출마자 3192명 중 2294명이 당선돼 72%의 역대급 당선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www.munhwa.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