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 국산칩 써줘야"…삼성·Arm 뭉친 AI반도체 연합군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5181500210"대기업이 국산칩 써줘야"…삼성·Arm 뭉친 AI반도체 연합군[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대기업이 국산 칩을 써줘야 국내 팹리스(반도체 설계) 기업이 자립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수요기업과 팹리스,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글로벌 반도체 설계자산(IP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