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건호 “유시민 존중받아 마땅…곽상언 문제의식도 인지”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6070127841노건호 “유시민 존중받아 마땅…곽상언 문제의식도 인지”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아들 노건호 씨는 15일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상임고문직 사퇴와 관련해 “정치적 노선이나 개인적 호불호를 떠나 귀중한 지식인으로 존중받고 높게 평가받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