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박사 "제2의 우주인 나오길… 우주서 감사하는 마음 가져"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6|조회수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6165632870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박사 "제2의 우주인 나오길… 우주서 감사하는 마음 가져""한국이 우주인을 배출한 지 곧 20년이 다 돼 간다. 30년이 되기 전에 두 번째 한국 우주인이 나왔으면 좋겠다." 한국 최초 우주인 이소연 박사는 16일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린 '국제우주서밋(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