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스로픽 “곧 수출 통제 해제될 것”…韓통신사 발목 논란엔 ‘노코멘트’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8025851242앤스로픽 “곧 수출 통제 해제될 것”…韓통신사 발목 논란엔 ‘노코멘트’[이데일리 신영빈 기자] 최상위 인공지능(AI) 모델 접속 차단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화한 앤스로픽이 “수일 내 모델 제공이 재개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다만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