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조 주주환원? "검토한 바 없다" 선 그었지만‥코스피는 '하닉 랠리'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15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7204026246100조 주주환원? "검토한 바 없다" 선 그었지만‥코스피는 '하닉 랠리'[뉴스데스크] ◀ 앵커 ▶ 닷새 연속 상승세를 이어간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로 마감하며, 9천 선에 바짝 다가섰습니다. 신고가를 기록한 SK하이닉스가 100조 원 규모의 주주환원에 나설 거라는 일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