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15분 이상 진료땐 건보지급 3배로… CT-MRI는 수가 낮춰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8043422585소아과 15분 이상 진료땐 건보지급 3배로… CT-MRI는 수가 낮춰정부가 소아청소년과, 내과 등 병원 진찰료를 인상하고 컴퓨터단층촬영(CT) 등 영상 검사 수가를 줄여 마련한 건강보험재정을 지역·필수의료에 투입하기로 했다. 13일 광주 서구에 있는 한 아동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