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퇴사하고 버스기사 된 20대 “초봉 5000만원에 수평적 문화”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8142902221삼성전자 퇴사하고 버스기사 된 20대 “초봉 5000만원에 수평적 문화”삼성전자를 퇴사하고 버스 운전기사의 길을 선택한 이승준 씨. tvN 갈무리 20대에 삼성전자를 퇴사하고 버스 운전기사로 전업한 남성이 주목받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대구에서 520번 버스를 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