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테슬라 이어 애플 칩까지… 트럼프 "인텔이 미국에서 제조할것"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8173903778엔비디아·테슬라 이어 애플 칩까지… 트럼프 "인텔이 미국에서 제조할것"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미국 반도체 살리기가 더욱 노골화되고 있다. 빅테크들을 압박해 미국 정부가 최대주주(지분 10%)인 인텔에 물량을 몰아주면서 테슬라와 엔비디아에 이어 애플까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