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 “우리 돈으로 우리 방위 책임질건데, 전작권 왜 美가 갖나”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50502777[속보]李 “우리 돈으로 우리 방위 책임질건데, 전작권 왜 美가 갖나”이재명 대통령이 19일 청와대 춘추관에서 유럽·G7 순방 결과를 브리핑하고 있다. 2026.6.19/뉴스1이재명 대통령이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을 증액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미국 측에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