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 정청래 환송 불참에 "영접, 기분 좋은 일 아냐"... 당청갈등설엔 "잘 되기 위한 과정"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50231665李, 정청래 환송 불참에 "영접, 기분 좋은 일 아냐"... 당청갈등설엔 "잘 되기 위한 과정"이재명 대통령이 19일 "더불어민주당과 지금 현재 정부는 엄청난 갈등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저는 더 잘되기 위한 과정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춘추관에서 유럽 순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