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개표소 안에서 내부 직원 15일간 지냈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91952196[단독]잠실 개표소 안에서 내부 직원 15일간 지냈다[앵커] 이 올림픽공원 개표소 안에 지난 보름 동안 사람 1명이 머물러온 걸로 파악됐습니다. 분명히 봉쇄가 돼 아무도 없는 줄 알았는데, 경찰도 몰랐다는데, 대체 누굴까요? 김선범 기자 단독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