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뒤 호르무즈 통항료 내면… 한국에 年 1조원 폭탄 날아든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000495154260일 뒤 호르무즈 통항료 내면… 한국에 年 1조원 폭탄 날아든다미국과 이란이 종전 양해각서(MOU)에 서명했지만 향후 이란이 호르무즈 해협 통항료를 부과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며 중동산 원유 의존도가 높은 우리 산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17일(현지 시각)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