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경찰이라구요?” 손님 전화 뺏어 받은 택시기사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0120118772[영상] “어디 경찰이라구요?” 손님 전화 뺏어 받은 택시기사한 개인택시 뒷자리, 한 승객에게 전화 한 통이 걸려옵니다. 그런데 수화기 너머로 자신을 경찰이라고 말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이때 앞에서 운전하던 기사님이 손님을 향해 휴대전화를 건네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