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범 "반도체발 국부, 부동산 흡수되면 호황 오래 못가…보유·양도세 조정 필요"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0133806875김용범 "반도체발 국부, 부동산 흡수되면 호황 오래 못가…보유·양도세 조정 필요"(서울=뉴스1) 한재준 기자 =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은 20일 반도체 호황으로 창출된 부가 부동산으로 흘러가 양극화가 심화할 가능성을 우려하며 "보유세와 양도소득세를 합리적으로 조정하는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