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선 '성공의 상징'인데…유럽인 10명 중 8명 "자동차는 사치품"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0122400004한국에선 '성공의 상징'인데…유럽인 10명 중 8명 "자동차는 사치품"신차 가격 상승과 유지비 부담이 커지면서 유럽인 상당수가 자동차를 더 이상 필수품이 아닌 '사치품'으로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합뉴스는 프랑스 BFM TV의 19일(현지시간) 보도를 인용, 여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