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7만원 쓰고 4만원 돌려받는다"…500만명 몰린 교통카드 뭐길래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1061703381"월 7만원 쓰고 4만원 돌려받는다"…500만명 몰린 교통카드 뭐길래서울시가 기후동행카드와 정부의 교통비 환급사업인 '모두의카드' 연계를 검토하면서 두 제도의 혜택 차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액형인 기후동행카드와 달리 모두의카드는 이용 금액 일부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