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당연히 씻어서 요리했는데, 이게 아니라고?···식품안전기관이 내놓은 ‘의외의 답변’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han.co.kr/article/202606201400001생선, 당연히 씻어서 요리했는데, 이게 아니라고?···식품안전기관이 내놓은 ‘의외의 답변’많은 사람이 손질 생선을 요리하기 전 흐르는 물에 헹구는 습관을 갖고 있다. 비린내를 없애고 더 깨끗하게 먹기 위한 행동이다. 그러나 식품안전 전문가들과 해외 식품당국은 오히려 생선을 씻www.khan.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