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맛 없다? 천만의 말씀!···더운 날 불 안 쓰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han.co.kr/article/202606201100011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맛 없다? 천만의 말씀!···더운 날 불 안 쓰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전자레인지는 흔히 음식을 데우거나 해동하는 용도로만 여겨진다.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영양소가 파괴된다”는 오해도 여전하다. 하지만 영양학자들은 오히려 일www.khan.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