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식 “김대중·노무현의 그 민주당 맞나”···“상처·조롱·분열 뒤 무엇이 남나” 전대 불출마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1112545654우원식 “김대중·노무현의 그 민주당 맞나”···“상처·조롱·분열 뒤 무엇이 남나” 전대 불국회의장을 지낸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1일 “누구를 위한 민주당인가. 무엇을 위한 전당대회인가”라며 “이렇게 서로에게 상처를 내고, 상대를 조롱하고, 흠집을 잡고, 분열을 키우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