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반찬 왔어요” 독거노인 돌보는 집배원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2004708933“어르신, 반찬 왔어요” 독거노인 돌보는 집배원들“우체국입니다. 반찬 배달 왔어요.” 지난 18일 오전 9시 50분, 전남 강진군 군동면의 한 주택 앞. 강진우체국 집배원 김호희(31)씨가 닭볶음탕과 열무김치가 든 가방을 들고 대문을 두드렸다. 잠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