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은 지금♧

기름값 아끼려고 자동차 에어컨 25도로 설정한다고?…전문가 “차이 없어”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v.daum.net/v/2026062213514630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