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 아끼려고 자동차 에어컨 25도로 설정한다고?…전문가 “차이 없어”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2135146306기름값 아끼려고 자동차 에어컨 25도로 설정한다고?…전문가 “차이 없어”사진은 구글 인공지능(AI) 제미나이가 기사를 분석해 생성한 가상 이미지. 무더운 여름철, 자동차 에어컨을 켤 때마다 연비 걱정에 온도를 선뜻 내리지 못하는 운전자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걱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