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투표지 부족 사태 책임 통감”, 위철환 “지금 사퇴하면 무책임한 것”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23142905971노태악 “투표지 부족 사태 책임 통감”, 위철환 “지금 사퇴하면 무책임한 것”[헤럴드경제=-양대근·윤채영 기자]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계기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부실한 선거 관리가 도마 위에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 등 국민참정권 침해 진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