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땅인 양' 집 짓고 CCTV까지…낙동강변 '얌체들'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7201103531[르포] '내 땅인 양' 집 짓고 CCTV까지…낙동강변 '얌체들'[앵커] 부산 시민들에게 낙동강은 중요한 식수원입니다. 그런데 이곳에 불법으로 선착장을 짓고 집까지 만들어서 쓰레기와 오폐수를 버리는 얌체족들이 말썽입니다. 단속을 피해다니며 시민들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