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송 통지도 안 하고 출교…막 나가는 예장통합 총회 재판국 제동 건 법원 작성자새천년|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400557소송 통지도 안 하고 출교…막 나가는 예장통합 총회 재판국 제동 건 법원[뉴스앤조이-엄태빈 기자]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예장통합·정훈 총회장) 총회 재판국이 D교회 교인 20명에게 내린 면직·출교 판결을 법원이 무효라고 판결했다. 서www.newsnjoy.or.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