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면서 보낸 사람
정 하나 주고 마음 다 줬는데
당신은 왜 나를 떠났나요
술잔에 비친 내 얼굴 보니
눈물만 자꾸 흐르네요
사랑이란 게 이런 건가요
웃다가 울게 만드는 걸
당신이 남긴 그 한마디에
내 가슴은 무너졌어요
울면서 보낸 사람아
돌아올 수는 없나요
이렇게 나를 두고서
정말로 가야 했나요
미워도 미워할 수 없는
그 이름 하나 때문에
오늘도 나는 또 울어요
당신을 부르면서
비 오는 밤에 혼자 앉아서
추억을 또 꺼내봅니다
당신의 웃음 그 목소리가
귓가에 맴돌아요
잊으려 해도 잊지 못해서
가슴만 더 깊어가고
사랑이 남긴 이 상처는
시간도 못 지우네요
울면서 보낸 사람아
정 하나 놓고 가나요
이 못난 가슴 안고서
어떻게 살라 하나요
미워도 다시 그리운
그 사람 하나 때문에
오늘도 나는 또 웁니다
당신을 기다리며
한 번만… 한 번만 돌아와요
이 가슴 다 타버리기 전에…
울면서 보낸 사람아
이젠 잊어야 하나요
사랑은 끝이 났는데
눈물은 끝이 없네요
그래도 나는 괜찮아요
당신을 사랑했으니
그걸로 나는 살겠죠
눈물로 살아가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