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4.아리랑 그 사람.이별.민요#완

작성자자연산약초|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아리랑 그 사람

아리 아리랑 아리랑 고개
님 떠난 길이 왜 이리 먼가
정을 주고서 돌아선 사람
내 가슴에 불만 놓고 갔네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눈물 따라 강물이 흐르네
불러도 대답 없는 그 이름
바람결에 흩어져 가네


달은 밝은데 마음은 어둡고
빈 방 안에 한숨만 쌓이네
함께 걷던 그 길을 돌아보면
발자국만 남아 서럽구나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그리움이 산을 넘는다
한 번만 다시 돌아와 준다면
이 눈물도 웃음 되련만


세월 가면은 잊혀진다 해도
내 마음은 그대로인데
님이 두고 간 이 사랑 하나
평생 안고 살아가리라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이별 타는 가슴 어이하리
울어도 못 잊을 그 사람아
꿈길에서라도 만나보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