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건강한반 친구들은 감기로 인해 열이 나거나 콧물이 나는 등 컨디션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몸 상태를 살피며 무리하지 않고 편안하게 일과를 보냈습니다.
시원한 물놀이를 하며 물속에 담긴 고추와 상추를 건져보기도 하고, 우유곽을 높이 쌓아보며 쌓기 놀이를 즐겼습니다. 또한 뽁뽁이를 눌러보며 다양한 촉감과 소리를 탐색하고, 단오 행사에 참여하며 우리 전통문화를 경험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푹 쉬며 건강을 회복하고, 다음 주에도 즐겁게 만나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