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학년/ 스스로반

스스로반 6월 3주 놀이사진입니다_1

작성자스스로반 성혜원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0

이번 주에는 단오가 있었습니다~!
한복을 입고 등원하여 친구들에게 나의 한복을 뽐내보고, 시장을 걸으며 나들이도 해보았답니다!
또 시장에서 윷놀이, 투호놀이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경험해 보고, 앵두화채와 쑥 떡을 먹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