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시: 2026년6월6일 03시 진고개 출발
2) 숙제구간: 30구간(진고개~대관령)
3)산행거리: 26km
4)산행시간: 10시간30분
5)산행날씨: 맑음
6)숙제자: 청봉고문님,불독님,작은새님,자몽
7)동행자: 없슴
8)차량봉사 : 산전수전님
진고개에서 03시에 산행을 시작하여 노인봉찍고 걷다가 산나물(곰취)을 뜯어서
06시경 아침을 맛있게 먹고 또 산나물 채취~
산행하기 좋은날씨에 숙제자 넷이서 즐겁게 산행을 마쳤습니다. 차량운행에 도움주신 산전수전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