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1 일요일
여러가지 일 때문에 오랜만에 정맥길을나섰다
들머리부터 수풀더미가 앞으로의 길이예상
되었고 역시 뚜렷하지않은 등로가 여러차례
반복되고 죽엽산을 지나고 비득재 노고산을지나 부대 울타리를 따라진행
중간쯤에 나무로 울타리로 막아놓은 곳을
헤집고 그냥 진행하여 부대울타리를 벗어나
도로에 내려와 다시 수풀로 들어가 도로에 내려서
4차로를 운좋게 무단 황단에 성공 교회쪽으로
올라 좌측으로 진행 천보산 3보루 인증하고
화담정사 앞을 지나 어플등로를 따르다보니
길이 없어진지오래 그냥도로를 따라서 가는게
좋을듯 점심때라 12첩반상에 배부르게 밥먹고
뜨거운 도심도로를 한참을 걷고 소방서를 지나
이정표를 따라가면 되는데 조금헤맴 철조망
울타리를 따라 큰테미까지 올르고 한승아파트
방향으로 하산하여 이번일정을 마쳤다
둔치조아님 한걸음님 레간자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