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북정맥 사진방

한북정맥 네번째(큰넉고개~샘내고개)

작성자종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1

2026/6/21 일요일
여러가지 일 때문에 오랜만에 정맥길을나섰다
들머리부터 수풀더미가 앞으로의 길이예상
되었고 역시 뚜렷하지않은 등로가 여러차례
반복되고 죽엽산을 지나고 비득재 노고산을지나 부대 울타리를 따라진행
중간쯤에 나무로 울타리로 막아놓은 곳을
헤집고 그냥 진행하여 부대울타리를 벗어나
도로에 내려와 다시 수풀로 들어가 도로에 내려서
4차로를 운좋게 무단 황단에 성공 교회쪽으로
올라 좌측으로 진행 천보산 3보루 인증하고
화담정사 앞을 지나 어플등로를 따르다보니
길이 없어진지오래 그냥도로를 따라서 가는게
좋을듯 점심때라 12첩반상에 배부르게 밥먹고
뜨거운 도심도로를 한참을 걷고 소방서를 지나
이정표를 따라가면 되는데 조금헤맴 철조망
울타리를 따라 큰테미까지 올르고 한승아파트
방향으로 하산하여 이번일정을 마쳤다
둔치조아님 한걸음님 레간자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홍미 | 작성시간 26.06.25 밥 맛있었겠어요~^^
    마지막구간은 언제 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