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 남진 26구간 (빼재~육십령)

작성자정완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9

칠흑같은 어둠속 가랑비에 옷은 젖고,
시작부터 고난의 행군이 예상됐다.
어둠이 걷히며 비는 오락가락해지고
햇쌀은 갈길을 비추어 온다~
다행이다 갈길이 먼데...
오늘도 행운이 우리에게~~
대원님들 선두 중간 후미로 잘도 걸으신다.
이제 진정한 대간꾼이 되셨도다 ㅎ
아무쪼록 무사완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푹 주무시고 한주도 행복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8분 전 new 회장님 후미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 작성자별똥별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어요^^
    리더의 길은 참 힘들죠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정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7분 전 new 힘들다 마다요ㅠ
    빤짝이 옷은 금물 ㅋ
    총무님 애쓰셨습니다 ~~
  • 작성자연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리더자리가 힘들죠~~잉 힘든산행이었지만..리더님덕분에 웃게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분 전 new 연희님 덕분에 즐겁게
    잘 걸었습니다 ~
    힘들땐 음악도 쵝오!!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