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흑같은 어둠속 가랑비에 옷은 젖고,
시작부터 고난의 행군이 예상됐다.
어둠이 걷히며 비는 오락가락해지고
햇쌀은 갈길을 비추어 온다~
다행이다 갈길이 먼데...
오늘도 행운이 우리에게~~
대원님들 선두 중간 후미로 잘도 걸으신다.
이제 진정한 대간꾼이 되셨도다 ㅎ
아무쪼록 무사완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푹 주무시고 한주도 행복하시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8분 전 new
회장님 후미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
작성자별똥별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어요^^
리더의 길은 참 힘들죠잉~~
-
답댓글 작성자정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7분 전 new
힘들다 마다요ㅠ
빤짝이 옷은 금물 ㅋ
총무님 애쓰셨습니다 ~~ -
작성자연희 작성시간 26.06.22 new
리더자리가 힘들죠~~잉 힘든산행이었지만..리더님덕분에 웃게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분 전 new
연희님 덕분에 즐겁게
잘 걸었습니다 ~
힘들땐 음악도 쵝오!!
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