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두대간 26구간 (빼재~육십령) 결산보고

작성자별똥별|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3
번호참석자 닉네임
1별똥별님
2아리님
3안전인 위원님
4서강현 회장님
5정완수 고문님
6달빛 부회장님
7봄비님
8못진조아님
9초보님
10징검다리 위원님
11연희님
12산토끼69님
13소산님
수입
내역금액
회비(7명)
완납자4명 제외
420,000
완납(2명)600,000
합계1,020,000
지출
내역금액
버스비900,000
오리불고기360,000
모닝빵&기타88,000
합계1,348,000
회비현황이월잔액4,554,960
수입1,020,000
지출1,348,000
총 현재잔액4,226,960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덕유산 서봉 할미봉 가는 길은   참 이뻤답니다^^

이쁨을 충분히 만끽 하지 못하고 지나온 길이

아쉬움이 남네요~

겨울의 덕유산이 아닌 여름의 덕유산을 생각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완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둠속에 아쉬움이 많은 대간길
    그래도 기억은 오래오래 갈듯요ㅎ
    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서강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연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총무님 수고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