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들 피해를막기위해서 아주큰나무를사용해서 구멍을뚤고 양쪽은합판으로막고 좋은자리찿아서 벌통을 눕혀놓았는데 강군이 들어서 일을 잘하고있네요 올가을에 꿀한번뜨보면 어떨런지 기대가됨니다 기존에 세워서하는통은 한번넘어뜨리면 그것으로 끝인데 이것은옆으로 물어뜯어야하니 안전할거같은데 올가을에꿀뜨고 내년봄되어봐야알것같읍니다
가을에꿀뜨고 봄에 청소하로가면 짐승들이 벌꿀 다파먹고 벌들이 다죽어있으면 참으로속상하고 벌들이 불상하거든요
짐승들한테 벌통을지키려면 여러방법을 생각하고 실천해봐야겠지요 좋은효과있기를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