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노무현재단 떠나자… “누구 좋으라고 떠나십니까” 외친 민주당 의원 작성자관천풍|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키트리·23시간유시민 노무현재단 떠나자… “누구 좋으라고 떠나십니까” 외친 민주당 의원 https://www.msn.com/ko-kr/news/other/%EC%9C%A0%EC%8B%9C%EB%AF%BC-%EB%85%B8%EB%AC%B4%ED%98%84%EC%9E%AC%EB%8B%A8-%EB%96%A0%EB%82%98%EC%9E%90-%EB%88%84%EA%B5%AC-%EC%A2%8B%EC%9C%BC%EB%9D%BC%EA%B3%A0-%EB%96%A0%EB%82%98%EC%8B%AD%EB%8B%88%EA%B9%8C-%EC%99%B8%EC%B9%9C-%EB%AF%BC%EC%A3%BC%EB%8B%B9-%EC%9D%98%EC%9B%90/ar-AA25L0rA?ocid=msedgntp&pc=SMTS&cvid=6a321601d13941148837e62031fac715&cvpid=6a3230d9ea36436eae4e3bd8fe4eba17&ei=30유시민 노무현재단 떠나자… “누구 좋으라고 떠나십니까” 외친 민주당 의원유시민 작가가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상임고문직을 사임하며 "비평 활동으로 인한 재단의 어려움을 예방하기 위해" 떠난다고 밝혔다.www.ms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