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보 노무현

유시민 노무현재단 떠나자… “누구 좋으라고 떠나십니까” 외친 민주당 의원

작성자관천풍|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위키트리·23시간

유시민 노무현재단 떠나자… “누구 좋으라고 떠나십니까” 외친 민주당 의원

https://www.msn.com/ko-kr/news/other/%EC%9C%A0%EC%8B%9C%EB%AF%BC-%EB%85%B8%EB%AC%B4%ED%98%84%EC%9E%AC%EB%8B%A8-%EB%96%A0%EB%82%98%EC%9E%90-%EB%88%84%EA%B5%AC-%EC%A2%8B%EC%9C%BC%EB%9D%BC%EA%B3%A0-%EB%96%A0%EB%82%98%EC%8B%AD%EB%8B%88%EA%B9%8C-%EC%99%B8%EC%B9%9C-%EB%AF%BC%EC%A3%BC%EB%8B%B9-%EC%9D%98%EC%9B%90/ar-AA25L0rA?ocid=msedgntp&pc=SMTS&cvid=6a321601d13941148837e62031fac715&cvpid=6a3230d9ea36436eae4e3bd8fe4eba17&ei=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