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물 스크랩

반도체 초과세수 어떻게 쓸꺼냐고?

작성자관천풍|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0

 

반도체 초과세수 어떻게 쓸꺼냐고?

https://www.youtube.com/shorts/ALMpeJDraUU?feature=sh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