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국계리 적양파! 사랑을 먹습니다~

작성자은빈눈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주일만 같아라 작성시간26.06.18 어머나!! 어머나!!! 오늘 잔칫날인지요!
    숟가락만 갖고 달려가고 싶네요
    일단 색깔부터가 파노라마입니다.
    역시 스케일이 남다르신 님!
    예술작품입니다.
    아~~~ 침고여요, 미치겠당 ㅜ.ㅜ
  • 작성자 최우영 작성시간26.06.18 우리 집사님은 요리연구가셨나요?!! 몰랐습니다~ 요리 전문기이신 줄!! ^^
    침 고여요~ 정성껏 농사하신 양파, 정성껏 요리하신 음식, 정성껏 올려 주신 글!! 모든 정성 하나님이 영광 받으시고 복 내려 주시길 축복합니다~ ^^ 정성껏 달아 주시는 댓글도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 조성천 작성시간26.06.18 국계리 사랑의 양파가 사랑의 만찬으로 확장되는 귀한 가정을 부러워하며 축복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더 많이 사랑 가득하세요!
  • 작성자 이부용 작성시간26.06.18 와... 집사님의 손에 닿는 모든 것은 빛이 납니다..
    제가 가져온 양파들에게 미안함이 드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함께 하는 분들은 또 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
    집사님.. 양파요리 건강식품 연구가로 티비에 나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 민서엄마 작성시간26.06.18 ㅎ 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주일만 같아라 작성시간26.06.19 아~~~~ 계피 넣은 양파피클.., 양파전....영롱합니다.. 먹고싶.ㅠ.ㅠ
  • 작성자 주일만 같아라 작성시간26.06.19 "입을 크게 벌려라"
    참으로 주님 말씀이 옳으십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