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새벽 (26.06.15.월 - 단6)★

작성자이부용|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중물 작성시간26.06.15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자에게 상주시는임을 믿어야 할지니라 오늘도 믿음에 믿음을 더하는 하루 주심에 선불 감사 드립니다 아멘.
  • 답댓글 작성자 최우영 작성시간26.06.15 오늘도 믿음에 믿음을 더하는 하루 아멘 감사드립니다 ~ 축복합니다 ^^
  • 작성자 최우영 작성시간26.06.15 하루 하나 감사제목 달기 ^^♡
    이미 사자의 입을 봉하신 하나님의 섭리 아래 살고 있음을 믿어야 사자굴에 들어갈 용기로 주님 뜻 따르는 건데, 늘 두렵고 늘 겁나고, 늘 주저주저하며 성큼성큼 나아가지 못합니다~ 주님 불쌍히 여겨 주시고 발걸음 인도하여 주옵소서!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맡겨 주신 사명 감당할 믿음 더하여 주옵소서! 아멘.
  • 작성자 주일만 같아라 작성시간26.06.15 요즘 좋아지는 표현이 많아집니다.
    "미리" 하면 감사가 떠오르구요,
    "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지구요,
    "이미" 하면 하나님의 섭리가 보입니다.
    " 그 때에, 그 날에"는 하나님의 구원 약속이 생각나고요,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완전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합니다.아멘
  • 답댓글 작성자 최우영 작성시간26.06.15 미리. 또. 이미. 그때에. 그날에. 모두모두 우리 다음 세대 자녀손들에게도 차곡차곡 쌓여져 굳센 믿음이 되기를..... 아멘. 감사드립니다 ~ 축복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조성천 작성시간26.06.15 많이, 많이 부럽습니다.
    예수 믿는 일에는 천재시네요! ! !
  • 작성자 주일만 같아라 작성시간26.06.15 <추가>
    알고도,
    창문을 열고,
    전에 하던대로..
    아멘
  • 답댓글 작성자 최우영 작성시간26.06.15 아멘. 감사드립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