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최우영작성시간26.06.15
하루 하나 감사제목 달기 ^^♡ 이미 사자의 입을 봉하신 하나님의 섭리 아래 살고 있음을 믿어야 사자굴에 들어갈 용기로 주님 뜻 따르는 건데, 늘 두렵고 늘 겁나고, 늘 주저주저하며 성큼성큼 나아가지 못합니다~ 주님 불쌍히 여겨 주시고 발걸음 인도하여 주옵소서!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맡겨 주신 사명 감당할 믿음 더하여 주옵소서! 아멘.
작성자주일만 같아라작성시간26.06.15
요즘 좋아지는 표현이 많아집니다. "미리" 하면 감사가 떠오르구요, "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지구요, "이미" 하면 하나님의 섭리가 보입니다. " 그 때에, 그 날에"는 하나님의 구원 약속이 생각나고요,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완전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