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최우영작성시간26.06.19
하루 하나 감사제목 달기 ^^♡ 우리의 기도로 일을 시작하시는 하나님을 알게 하십니다. 금식하며 기도하게 하시는 이유가 있고. 기도는 아무리 악한 영이 가로막고 방해해도 결국 하나님의 때에 응답하신다는 것을 가르쳐 주십니다. 교회는 악한 영이 기도도, 기도의 역사도 가로막는다는 이 진리를 알고 더욱 기도에 힘쓰는 곳이 되어야 함을 말씀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기도의 불꽃이 더욱 타오르게 하시고 기도의 용사들로 지치지 않게 하옵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