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 동부경우회

동부경우회6월중 월례회 개최

작성자배효춘|작성시간26.06.17|조회수77 목록 댓글 2

동부재향경우회(회장 김상호)는 6월 중 정기월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 회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 하였습니다.
ㅡㅡㅡㅡ아 래 ㅡㅡㅡㅡ
■일시및장소
2026.6.17.(수)17:00~19:00
동구 해동로151 소재 아양교식육식당
■참석자
김상호 회장 외 경우회원 26명
■행사내용
1)김상호 회장 인사
2)5월 춘계야유회결산보고
3)경우회 중앙회 소식
4)경찰서 인사 동향
5)기타 토의사항
6)거리질서 캠페인

김상호 회장 인사
거리질서 캠페인
안전운전 캠페인
멋진 금호강변
금호강에서 본 아양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효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김상호 회장님, 주문영 사무국장님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gold/안성준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즐감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