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갈매기 이야기

거상회 6월 월례회

작성자부산갈매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거상회 6월 월례회 안내♡

6월 월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 하고자 합니다.
많이 참석 하셔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라며, 예약 관계로 참석여부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일시 & 장소 ♡
♡ 6월 23일 화요일 6시 30분
♡ 외식1번가덕천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