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루미나티 관련

블랙핑크 제니의 ‘젠’ - 일루미나티의 몰렉신으로 환생하다

작성자시간의 숨결|작성시간25.01.30|조회수1,705 목록 댓글 0

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3742103174

 

 

 

>>블랙핑크 제니, 신곡 '젠' 기습 공개…강렬 카리스마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제니가 신곡을 기습 공개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제니(JENNIE)'에는 '제니-젠(JENNIE - ZEN)'이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올라왔다.

 

'젠(ZEN)'은 첫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의 선공개곡이다.

 

제니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강한 이미지의 '전사'부터 팜므 파탈의 상징인 '클레오파트라'까지 다양한 변신을 통해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하략>>

 

*미국시장 진출 이후 충실하게 일루미나티의 상징과 어젠더를 전파하는 일에 앞장서 왔던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25일 젠(ZEN)이라는 노래를 유튜브에 공개하였다.

 

제니라는 이름이 연상되는 노래 제목 ‘젠(ZEN)’은 참선하다는 의미를 가진 불교의 용어인 선(禪)을 영어로 번역한 것인데, 얼마 전 불경을 외운다는 의미를 가진 ‘Mantra’라는 제목의 노래를 발표한 제니가 이번에도 불교 용어인 ‘젠(ZEN)’을 제목으로 내세운 노래를 발표한 것이다.

수련과 깨달음을 통해 부처가 된다는 불교의 사상이 서구로 바로 뉴에이지 사상이고, 이 뉴에이지 사상이 바로 “너희가 그것을(선악과를)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될 것”(창 3:5)이라는 루시퍼(뱀, 사탄)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는 일루미나티의 사상이기도 한 것이다.

 

뮤비의 내용을 살펴보면, 제니가 일루미나티들이 몰렉신으로 섬기며 인신제사를 드리는 부엉이로 환생하여 경배를 받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세월호 사건과 이태원 참사와 무안공항 참사까지 그림자정부의 Ritual이 의심되는 사건들이 반복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몰렉신을 찬양하는 뮤비까지 등장했으니 이를 어떻게 보아야 할지 난감하게 여겨진다.

 

해가 뜨자 숲속에 있던 부엉이가 해를 태양이 떠오르는 산을 향해 날아가고 산꼭대기에 사탄의 뿔모양의 옷을 입은 제니가 등장한다.
뮤비에선 이렇게 등장한 제니가 부엉이에게 둘러싸여 부엉이의 신(몰렉)으로 환생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인당수에서 인신제사로 드려진 심청이가 연꽃 속에서 환생했던 것처럼 제니가 연꽃 속에서 환생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로 보여주는 전시안은 제니가 누구를 위해 환생한 것인지를 보여주고 있다.
뮤비 마지막은 부엉이 신 몰렉으로 환생한 제니의 모습으로 끝난다.
루시퍼를 섬기는 일루미나티들이 몰렉신 앞에서 인신제사를 드리는 모습이다.
피라미드 맨 아래에 묻힌 노무현 대통령도 부엉이 바위(?)에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뮤비의 하이라이트에 불꽃에 휩싸인 제니의 모습이 등장한다. 얼마 전 있었던 무안공항 참사가 떠오르는 장면이다. ​

- 예레미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