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용하자

315동12층 올라감 버턴 작동 않습니다.

작성자서 봉 315-1202|작성시간26.06.16|조회수74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315동 12층 엘리베이터의 올라감(▲)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입주민들이 이용하는 데 불편이 있으니 빠른 점검 및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입주민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시아더샵3차 관리사무소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관리사무소입니다. 해당 승강기 버튼은 업체 점검 후 임시 조치 완료하였으며, 목요일 예정된 315동 승강기 점검 시 최종 조치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 봉 315-120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빠른 조치를 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