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좋은 말 한마디 🌺
'사랑해' 를 천만번 말해도 '사랑함' 을 느끼게 해주는 한번이 감동이고
'미안해' 의 습관성 멘트보다 '고마워' 의 따뜻한 한마디가 깊이있고
'어디 아파' 를 여러번 물어도'병원 가자' 로 당장 일어섬이 낫고
'앞으로 잘할게' 로 호들갑 보다 '나한테 기대렴' 의 과묵함 보다 못하고
'바빠 나중에 전화할께' 의 솔직함 보다 '미안해 끝나고 만나자' 의 성실함이 기쁘고
'내일 자기 뭐할거야' 의 애매함 보다 '내일 우리 기념일야' 의 확실함이 센스있고
'너무 보고싶어' 의 식상함 보다'나와 집앞이야' 의 상큼함이 진취적이고
'이렇쿵 저렇쿵' 의 수다도 좋지만 '그랬어 저랬어' 의 맞장구가 흥을 돋고
'역시나 명품이야' 의 허울 보다는 '당신이 명품이야' 의 진심이 진국이고
'어디서 뭐해' 의 의심보다 '밥먹고 일해' 의 믿음이 힘을 주고
'너는 항상 그래왔어' 의 잔소리 보다 '혹시 무슨 고민있니' 의 관심이 맘을 열고
'나한테 해준게 뭐있어' 의 책망보다 '나에겐 니가 선물이야' 의 격려가 정겹습니다.
따뜻한 말한마디...!! 지금 당신께 해주고픈 제 마음의 선물입니다..
오늘도 고운말 서로 주고 받으며 마음 행복한... 사랑향 가득한~ 멋진 날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