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 수필
ㅡ윤재천
한 편의 글은 한 줄에 꿴 구슬처럼 일관성 있는 흐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개인적 사념에 빠져 여과되지 않은 감정만을 토로하면 서두와 말미가 일치하지 않고 글이 곁길로 흐르게 된다.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손에 든 지휘봉 하나로 수십명의 악사를 리드하며 곡을 소화해내듯 작가는 자기의 글에 분명한 세계관을 담을 수 있어야 한다.
-윤재천 수화도록(隨畵圖錄)<떠남에서 신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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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당 수필
ㅡ윤재천
한 편의 글은 한 줄에 꿴 구슬처럼 일관성 있는 흐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개인적 사념에 빠져 여과되지 않은 감정만을 토로하면 서두와 말미가 일치하지 않고 글이 곁길로 흐르게 된다. 오케스트라의 지휘자가 손에 든 지휘봉 하나로 수십명의 악사를 리드하며 곡을 소화해내듯 작가는 자기의 글에 분명한 세계관을 담을 수 있어야 한다.
-윤재천 수화도록(隨畵圖錄)<떠남에서 신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