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의이모저모

제 27회 음성 품바축제

작성자서혜랑(감곡)|작성시간26.06.14|조회수20 목록 댓글 0

"음성은 품바야"

제 27회 음성 품바축제가 6월 10일~14일까지
"음성은 품바야" "재미, 사랑, 나눔, up. up. up" 주제로
음섬군 설성공원과 꽃동네 일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재경음성군민회 회원들은 열림식에 참석하기 위해 종합운동장역에서 버스2대에 나누어 타고 10시출발
👉중식 (벌터농원 한우관)👉무극저수지 산책 (스완카페 베이커리)
👉자유시간을 가진뒤👉열림식 참석👉귀경.

열림식(개막식)당일에는 품바공연과
최귀동 할아버지의 정신을 기리는 시상식과 불꽃축제

지역작가와 푸드트럭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에 전달하여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 up.up.up." 행사가 있습니다

재경음성군민 회원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조병옥 군수님과 이화영 소장님
그리고 군청 직원분들의 맞아주셨고 환영인사 후
점심식사를 한후 자유시간에는 무극저수지(스완카페)
일대를 산책하고 회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였습니다

열림식에서 시상식 후 "덕담 한마디" 코너는
많은 참석자들의 호응도 좋았습니다
시간이 늦어져 초대가수(손태진)공연과 불꽃축제는
못 보고 상경했습니다

행사를 원활하게 이끌어주신
소이면민회의
이재권 사무국장님과 신임철 총무님 감사합니다
회장님 대행으로 덕담한마디를 하신
김락수 수석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