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반 숲체험

작성자이현정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3

유리산누에나방

우리목하늘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들반 채빈, 이슬반 채온맘 | 작성시간 26.06.05 우와 ㅋㅋㅋ 곤충을 아주 코앞에서 만났네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애쓰셨습니다😉❤️
  • 작성자우주, 우빈이네 | 작성시간 26.06.05 우와 오늘은 엄청 큰 곤충과 애벌레까지 관찰했네요 ㅋㅋ 잔뜩찡그린 우주의표정이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날이 선선하고 좋아서 즐거운 숲체험이 되었을거 같어요><
  • 작성자꽃들반 윤시완엄마 | 작성시간 26.06.08 아침 숲체험 가는 날이라고 이야기해주면 잔뜩 들뜬 마음으로 원으로 가는데요~ 사진 보면서 왜 그런지 알겠어요~~ 지난번엔 아카시아를 배워와선 한창 이야기했는데 이번엔 많은 곤충이 함께했군요~~ 😄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