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모과반 - 7세

☎️그때 그 시절-향촌문화관☎️

작성자모과반 류보람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0 목록 댓글 0

복고데이를 맞아 모과반 친구들과 함께
향촌문화관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복고 의상을 입고 설레는 마음으로 문화관을 둘러보며

 옛날 사람들은 어떤 생활을 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옛날 교실과 생활용품, 다양한 전시물을 보며
지금과는 다른 모습에 신기해하고 호기심을

 보이는 친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옛날에는 이렇게 생활했어요?", 
"이건 언제 사용하는 거예요?"라고

 질문하며 과거의 문화를 자연스럽게
 탐색해보기도 했답니다.

직접 보고 느끼며 현재와 과거의 차이를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즐거운 견학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