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평화를 빕니다🙏🏻
이번주 달님반에서는달샤베트 동화책을 듣고 아이스크림 미술활동 등 다양하게 표현하며 놀이했습니다🍦🍧
또 달님반에서 어떤 놀이와 활동을 했는지 알아볼까요?😍
- 미술활동(시원한 아이스크림)
키친타올 아이스크림을 다양한 색깔의 물감으로 물들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았어요.
- 음악특성화교육
뉴질랜드의 전사 마오리족이 추던 용맹한 춤 하카춤을 따라춘 후 음원을 들으며 알맞는 박자의 음표키위새를 뿅망치로 쳐보는 게임을 했어요.
- 영어특성화교육
K와 관련된 영단어를 신나는 찬트와 율동을 통해 배운 후 친구들과 즐겁게 게임을 하며 배운 단어들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어요.
- 즐거운 자유놀이시간
다음검색